본문 바로가기
Posting

★ 아이폰에서도 구글 크롬을? (아이폰용 구글 크롬 어플 리뷰) google chorme

by 반도민 2012. 6. 30.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폰에서도 구글 크롬을? (아이폰용 구글 크롬 어플 리뷰) google chorme application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셨을지도 모르지만, 이제(?) 아이폰에서도 구글 크롬(google chrome)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가볍고 여러 추가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해서 컴퓨터에서도 크롬을 이용하고 있는데, 아이폰용으로도 어플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받았습니다!!! ( 훨씬 전에 나왔는데 뒷북일지도 모르겠군요 ㅠㅠㅠ)




구글 크롬




앱스토어에서 chrome을 검색한 결과입니다. 

진짜로 딱 있었네요!ㅋㅋ 이미 깔아서 Installed라고 뜨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 있는 크롬 어플 사진 정보입니다.

위 사진처럼 사이트 전환을 할 때 여러 페이지를 보며 고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현재 3개의 탭이 떠 있습니다. 1. 구글, 2 유투브, 3. 구글 지도)






넓게 가로로 보는 여러 탭 화면입니다.






구글 크롬에서 로그인해서 사용하고 계셨다면, 모바일 크롬에서도 기존 로그인 정보로 즐겨찾기 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완성 기능입니다.

아래에서도 볼 수 있으시겠지만, 

키보드를 보시면 맨 윗줄에 인터넷 주소창에서 자주 사용하는 :, . , / .com 등을 넣어 놓아서 정말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ㅠㅠ







모바일로 본 사이트 히스토리를 컴퓨터의 크롬에서 공개하고 싶지 않다면 비밀 탭 기능을 이용해서 모바일에서만 몰래(?) 볼 수 있어요 ㅎㅎ






평점은 무료 4.5 !

4917개의 평가가 있으니 신뢰할 만 하겠죠? ★☆






제 아이폰에 크롬을 깔았습니다. 아래 네이버 어플과 구글 어플, 사파리도 있어요~






제 블로그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대로 키보드 맨 위에 사이트 주소에 자주 쓰이는 기호가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써보세요!ㅋㅋ








제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오른쪽 위의 1 숫자를 눌러본 화면입니다. 현재는 탭이 하나밖에 없어서  이렇게 나옵니다.








크롬 어플에 있는 도움말입니다.





















이제 정말 제가 사용해 본 리뷰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네이버 어플과 구글 어플, 사파리 어플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역시 크롬의 특★ 장점은 가볍고 빠르다는 겁니다.


<가벼움>


크롬 >>> 사파리 > 구글 = 네이버



원래 구글도 가벼웠는데, 점점 업데이트가 되면서 느려지더군요 ㅠㅠ 답답....

크롬의 가벼움은 다른 어플이 따라갈수가 없더군요. 



<인터페이스>


 크롬 >= 네이버 > 구글 > 사파리


아무래도 검색 엔진이다보니 사파리는 바로 정보를 찾기에 힘들었구요,


크롬은 속도로 빠르고 위의 리뷰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직관적이고 화면 전환도 빠르더군요.


처음에 크롬을 켜면 흑백 화면으로 일단 사이트를 보여주고 다시 컬러로 로딩해서 답답한 느낌도 별로 없구요.



<총평>


역시 명불허전 크롬이었습니다.

가볍고, 디자인 깔끔하고, 탭 전환도 원활했습니다.

컴퓨터로 크롬 쓰시는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저는 아이폰이라 안드로이드도 크롬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ㅠ 

나는 아이폰이면서 컴퓨터로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을 쓴다!!!!!!!!!!!!!!!!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ㅋㅋ



댓글